티스토리 뷰

ABOUT US

ABOUT US

chickenslayer 2019. 12. 7. 01:55


더머뭄 Rest & Gourmet는 영주 10경 중 으뜸인 산방산이 품은 아름다운 제주의 어촌마을 사계리에 위치라고 있습니다.
우뚝 솟은 산방산과 아름다운 해안 풍경이 일품인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마을은 예로부터 맑은 물이 끊임 없이 샘솟고 싱싱한 해산물이 풍부해 제주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는 관광명소이자 유명 식당과 까페가 모여있는 식도락의 지역입니다.

 


지천에 유채꽃과 동백꽃이 흐드러지게 핀 봄에는 상쾌한 공기를 맘껏 마시며 도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보세요
푸른 바다에 하얀 파도가 넘실대는 여름에는 시원한 야외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망중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백록담에 하얀 눈이 쌓이는 겨울엔 맑은 제주 밤하늘에 총총한 별들을 천장창을 통해 바라보며 잠들 수 있습니다.


우뚝 솟은 산방산 자락에 위치한 더머뭄은 탁 트인 제주의 바다, 용머리, 형제섬, 송악산으로 이어지는 제주 최고의 해안절경과 10분 거리에 오설록, 마라도 유람선, 노리매, 유리의 성 등 많은 관광 명소가 즐비해 있습니다.중문관광단지와 서부 지역 유수의 골프장, 승마장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계절에 따라 바다낚시와 스킨스쿠버, 요트 세일링은 물론 골프와 승마 등 여러가지 레져활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